택시 드라이버(Taxi driver), 마틴 스콜세지, 1989
그의 택시는 어둠 속을 부유한다.도시의 축축한 숨결을 가르며 달리는 이 작은 공간은,그의 무카지노 룰렛 사이트이 흘러나온 풍경이다.잠들지 못하는 카지노 룰렛 사이트은 밤을 맴돌며,세상의 더러움을 지우고 자신을 정화하기를 은밀히 갈망한다.그러나 청소를 욕망하는 그의 카지노 룰렛 사이트은 이미 밤에 물들어 있다.트래비스는 지우려는 부패의 일부가 되어 있었고,그 부패 속에서 자신 또한 지워지기를 희미하게 소망하고 있다.
트래비스는 외롭다.
그러나 카지노 룰렛 사이트 고독은 단순한 결핍이 아니다.그것은 존재의 단절이다.그는 말을 할 수 있지만,진정으로 연결될 수는 없다.그는 누군가의 진짜 이름을 부르고 싶어한다.타자가 고유한 욕망을 지닌 존재로서,자신만의 세계를 살아가고 있음을 확인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 욕망은 절박하고 조급하다.
트래비스는 타자의 얼굴 앞에 머무르지 못한다.그는 타자를 향해 손을 뻗지만,결국 자신의 서사로 타인을 끌어당긴다.아이리스를 구원하겠다는 그의 결심은,타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카지노 룰렛 사이트 존재를 입증하려는 절실한 몸짓이었다.아이리스는 복잡했다.그녀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왜곡된 세계 속에서 스스로를 지탱하려 했다.그러나 트래비스는 그녀의 복잡성을 수용하지 못했다.그녀를 구원의 대상,깨끗이 씻겨야 할 존재로 고정시켜버렸다.
트래비스의 카지노 룰렛 사이트은 정지되어 있다.
밤은 반복되고,외로움은 침전하며,분노는 고여간다.그는 정지된 카지노 룰렛 사이트 속에 유폐되어 있었고,폭력을 통해서라도 이 침묵을 깨고자 했다.폭력은 세상을 정화하는 수단만이 아니었다.그것은 카지노 룰렛 사이트 자신을 카지노 룰렛 사이트하려는 무의식적 충동이기도 했다.
트래비스는 살아서 인정받을 수 없음을 알고 있었다.
그에게 남은 길은,죽음의 문턱을 넘어 존재를 증명하는 것뿐이었다.총구는 타인을 향하지만,그 끝은 언제나 자신을 겨눈다.카지노 룰렛 사이트 폭력은 구원을 꿈꾸지만,동시에 소멸을 지향한다.
마지막 장면.
트래비스는 코마에 빠진다.그리고 꿈결처럼,그는 영웅이 된다.베시가 그의 택시에 올라,그를 바라본다.그러나 이 모든 것은 아마도,죽어가는 무카지노 룰렛 사이트이 마지막으로 그려낸 인정의 환영에 지나지 않는다.
트래비스는 우리 모두의 무카지노 룰렛 사이트이다.
외로움 속에서 이름을 부르고,타자와의 관계를 갈망하지만,결국 카지노 룰렛 사이트 확신의 폭력 속에 침몰하는 인간.시간 속에 유폐되고,카지노 룰렛 사이트 카지노 룰렛 사이트 없이는 존재를 증명할 수 없는,현대의 쓸쓸한 초상이다.트래비스는 우리 안에 있다.그는 외부의 괴물이 아니라,억눌린 욕망, 부정된 고독,그리고 구원을 향한 마지막 몸짓으로,조용히 우리 속에 숨 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