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사이트 체험단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대행사에 의뢰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직접 섭외해서 운영하기에는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쓰셔야 할 거예요.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해서 인플루언서/체험단 마케팅을 쉽고 간편하게 운영해 보세요!
태그바이(TAGby)는 인플루언서/체험단 마케팅을 직접 운영할 수 있는 셀프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룰렛사이트 체험단 인원 모집부터 데이터 분석, 포스팅 모니터링, 성과 보고, 정산까지 운영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1) 정교한 데이터 분석
인플루언서의 인게이지먼트를 사전에 확인하고 데이터로 분석해서 게재 효율 높은 인원을 구별하고 마케팅 콘텐츠 성과 측정이 가능합니다.
2) 가성비
대행업체에 의뢰하시는 것보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행 수수료 없이 저렴한 플랫폼 이용료로 대행사에 맡긴 것처럼 간편하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룰렛사이트와 리뷰어를 무제한 모집할 수 있어요.
원하는 인원만 직접 골라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요.
정교한 데이터를 활용해 고효율 인플루언서를 찾고 마케팅 성과를 측정해요.
다양한 미션 설계: 단순 포스팅뿐만 아니라 숏폼, 구매평 체험단, 공동구매 등 다양한 미션을 기획해서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어요.
홍보할 제품으로 모집 캠페인을 오픈하면 룰렛사이트와 리뷰어가 내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틱톡,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하고 있는 3만 5천 명 가입자를 대상으로 인원을 모집해 보세요.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을 데이터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댓글 같은 오픈된 데이터뿐만 아니라 도달, 노출 수를 분석해서 가짜 인플루언서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들의 성별 비율, 연령대 등을 분석해서 우리 브랜드의 타깃 고객들이 많이 모여있는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짜 인플루언서에게 마케팅 비용을 낭비하지 않고 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 높은 인원만 골라서 마케팅을 진행해 보세요.
실시간 게시물 모니터링을 통해 포스팅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요. 콘텐츠 관리와 평가가 간편합니다.
광고주가 설정한 포스팅 업로드 기간에 맞춰서 룰렛사이트들이 알아서 게시물을 업로드합니다.
태그바이 모니터링 시스템이 포스팅을 잘 유지하고 있는지 체크해 드려요. 게시물이 내려가거나 비공개 처리되면 즉시 알려드립니다.
룰렛사이트 체험단 마케팅도 통계 보고서를 통해 마케팅 성과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보고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성과 보고서를 따로 만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통계 보고서를 업무 이해관계자들에게 간편하게 공유해 보세요.
마케팅 비용 대비 도달 수를 측정하거나 게시물 참여(좋아요, 댓글, 공유) 당 비용이 얼마인지 등 CPE(Cost Per Engagement)와 CPM(Cost Per Mille) 성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과 분석 방법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인플루언서 마케팅 CPE와 CPM 성과 측정 및 광고비 단가 계산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DM이나 이메일로 룰렛사이트와 리뷰어를 섭외하기 힘드시죠?
룰렛사이트 체험단 플랫폼에 캠페인을 등록해서 편하게 모집해 보세요.
타깃 설정하기: 모집하고 싶은 룰렛사이트/체험단의 SNS, 성별, 연령대를 설정할 수 있어요.
기본 정보 입력: 캠페인 타이틀과 상세 정보에 어떤 제품을 마케팅할 계획인지 입력하여 신청자들에게 알려줄 수 있어요.
미션 설정하기: 자유롭게 마케팅 목적에 맞는 미션을 설정할 수 있어요. 단순 포스팅뿐만 아니라 숏폼, 구매평 체험단, 공동구매 등 다양한 미션을 기획해 보세요. 선정된 인플루언서가 미션을 수행할 거예요.
현금 리워드 설정: 인플루언서에게 지급할 원고료(현금 리워드)를 설정할 수 있어요. 0원부터 자유롭게 설정 가능해요. 설정한 금액으로 플랫폼이 중간에서 자동으로 정산해 드립니다.
룰렛사이트 체험단을 모집하는 캠페인 외에 2가지 유형의 캠페인이 더 있어요.
룰렛사이트 캠페인: 내 브랜드를 홍보해 줄 룰렛사이트를 모집, 운영할 수 있는 캠페인이에요. 광고주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무상으로 협찬하는 방식입니다.
구매평 체험단 캠페인: 내 쇼핑몰 또는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리뷰를 작성해 줄 인원을 모집하는 캠페인이에요. 참여자들이 구매처에서 직접 구매 후 리뷰를 남기는 방식입니다.
단순 모집 캠페인: SNS가 없어도 진행할 수 있는 미션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하는 캠페인이에요. 단순 모델이나 설문조사 참여자 등을 모집할 때 유용해요.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틱톡에서 활동하고 있는 룰렛사이트 체험단3만 5천 명이 광고주님과 협업을 기다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