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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Pen 잡은 루이스 May 12. 2025

누가 내 헬렌카지노 집어삼켰나?

생성 AI 영향력으로 인한 헬렌카지노 시장의 거대한 변화

헬렌카지노 시장이 아주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하긴 그게 무슨 시장이든 변화가 엄청난 '지금'을 살고 있긴 하죠. 자본시장, 부동산 시장, 암호화폐 시장 심지어 우리 동네 시장까지. 뭐 그건 그렇고,여러분은 어떤 헬렌카지노 엔진을 쓰고 계신가요? 네이버인가요 아니면 구글인가요? 한때 우리는 정보를 헬렌카지노하기 위해 헬렌카지노창에 단어 몇 개를 입력하곤 했죠. '연남동 맛집', '광화문 내과' 등등으로. 그리곤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서핑을 해야 했습니다. 전혀 이상하지 않은일상이자 습관처럼 자리 잡기도 했죠. 지금도 그러한가요?


단순한 키워드 몇 개가 아니라 '하고 싶은 질문(질의)'을 구체적인 문장의 형태로 던지고 있죠.헬렌카지노을 하는 어떤 특정 형태도 플랫폼에 따라 변화하게 된 것이죠.그리고 이 질문에 대한 아주 깔끔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죠. 챗GPT를 비롯한 생성형 인공지능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유저들은 헬렌카지노이라는 행위보다 아예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부터도 그렇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물론 있겠죠. 아무튼 이러한 변화는단순한 테크놀로지의 변화를 넘어서 기존 헬렌카지노 시장의 지형 자체를 뒤흔들고 있는 모양새랍니다. 글로벌 헬렌카지노 시장에서 구글(Google)은 절대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말하면 잔소리. 그러나 생성형 인공지능의 발전으로 인해 헬렌카지노 점유율은 물론 그에 따른 광고수익 역시영향을 받게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답니다.


생성형 인공지능이 뱉어내는 답변은 유저가 딱히 특정 링크를 클릭하지 않아도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얼마나 편하고 좋은가요. 직관적이면서 쓸데없는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되고 어그로에 낚이지 않기도 하고. 이렇게 되니 전통적인 헬렌카지노 기반의 광고 모델은 위협받게 되겠죠. 구글은 자신의 헬렌카지노 서비스 제미나이(Gemini)를 내세우고 있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코파일럿(Copilot)이라는 각자의 생성 헬렌카지노 모델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챗GPT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활용도는 꽤 높은 편입니다. 얼마 전 '스레드(thread)'라는 SNS에서 어떤 피드 하나를 봤는데 "생성형 인공지능 중 챗GPT는 그저 일상의 기본"이라고 말할 정도라는군요.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데 아주 친근하고 친숙한 동반자가 된 셈인거죠. 이게 없었다면 지금도 헬렌카지노이라는 것에 꽤 많은 시간을 쏟아부었을지도 모릅니다. 이처럼 급변한 상황 속에서 국내 헬렌카지노 시장은 어떤 것 같나요. 네이버의 영향력은 여전히 막강하죠. 헬렌카지노은 물론이고 뉴스, 블로그, 지도, 영상, 쇼핑까지 네이버라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든 걸 가능하게 했습니다. 하나의 거대한 포털 생태계 안에서 유저를 이끌어왔습니다. 특히네이버 쇼핑이나 네이버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며 헬렌카지노을 통한 유입을 커머스(소비)로 전환하는 전략도 동시에 취하고 있습니다. 한때 네이버는 국내 헬렌카지노 점유율 70% 이상을 기록하며 구글, 다음(카카오), 네이트, 줌인터넷 등을 압도해 왔습니다. 네이트의 경우는 SK그룹이 회사를 매각하기도 했고 줌인터넷은 1%대의 점유율로 겨우 버텨내고 있으며카카오의 다음(Daum) 분사 이야기나 나올 만큼웃지 못할 상황에 이르렀다죠.


네이버도 카카오도 헬렌카지노 포털에서 빅테크로 거듭난 만큼 인공지능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답니다. 두 기업의 미션은 유저의 체류시간이랍니다. 붙잡아둬야 하는 것이죠. 유저를 붙잡아두고 볼거리를 만들어야 커머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것입니다. 때문에 사용자들을 위한 '개인화 +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여 체류시간을 늘린다는 것이 중장기 목표라고 하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단순한 헬렌카지노(심지어 2 뎁스를 넘어서는 서치 행위까지 고려해야) 보다는 챗GPT를 통해 보다 정제된 그리고 아주 직관적이면서 직접적인 결과를 얻기 원한답니다. 사용자의 편의성도 중요하지만 헬렌카지노이라는 어떤 본질적이고 궁극적인 역할에 대한 재정의를 요구하게 만들고 있죠. 알려진 것처럼 챗GPT는 유저가 원하는 결과물 생성과 확장된 헬렌카지노 기능을 넘어 쇼핑 기능까지 탑재해 서비스하고 있답니다. 지극히 전통적인 포털의 고유한 역할 자체를 넘보고 있는 것이죠. 헬렌카지노의 미래는 '무엇을 찾느냐'가 아닌 '무엇을 어떻게 그리고 쉽게 얻을 수 있느냐'로 옮겨가는 모양새입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기존 헬렌카지노 포털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정보를 연결하는 매개체가 아닌 유저가 던진 질문의 맥락을 이해하고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정제된 결과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진화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그런 방향을 지향하고 있기도 하지만 생성형 인공지능의 급변과 진화는 무서울 정도라 바짝 긴장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질문을 집어삼키게 될 플랫폼은 누구일까요.



헬렌카지노헬렌카지노 AI로 만든 이미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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