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차원에서 틈틈이 해외 전문가들이 블로그나 미디어 그리고 책에서 쓴 글을 번역 또는 요약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그중 하나고요. 거칠고 오역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 번역되지 않은 부분은 확인 주시면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의미 전달이 애매한 문장은 삭제했습니다. 이번에는 Thomas Smith가 미디엄에 올린 글을 정리한 것입니다.
컬럼비아 저널리즘 리뷰(Columbia Journalism Review: CJR)가 진행한 새로운 리서치에 따르면 Perplexity와 같은 AI 검색 엔진들과 Gemini 같은 챗봇들은 뉴스 기사를 올바르게 보고하고 인용하는 데 지속적으로 실패하고 있다.
CJR이 연구한 챗봇 중 하나인 xAI Grok 3는 90% 이상 확률로 뉴스 기사를 틀리게 전달했다.이 봇은 잘못된 정보를 자신 있게 전달하고, 원본이 아닌 Yahoo! News와 같은 플랫폼들에 있는 AP 기사 버전을 인용하며, 명시적으로 차단된 사이트를 크롤링해 게시자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기도 한다.
결과는? AI 봇에서 뉴스 콘텐츠를 찾는 사람은 누구나 실망하거나 심지어 유해한 오정보를 접하게 된다.
가중치(The Weight)
봇이 헬렌카지노를 다루는 데 왜 그렇게 형편이 없을까? 그것은 봇이 어떻게 학습됐는지에 있다.Perplexity, ChatGPT, Gemini와 같은 챗봇들은 수십억 페이지 텍스트 데이터로 학습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수백 년 전 데이터로 훈련되기도 한다.
이들 챗봇 주요 목표는 이 모든 학습 데이터에서 패턴을 찾아내 많은 질문에 아주 정확하게 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헬렌카지노에서 문제는 그것이 정의상 새로운 것이라는 점이다. 챗봇은 헬렌카지노 기사 정보를 이전에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 정보를 이해하고 정확하게 보여주는 것이 매우 어렵다.
옛날식 저울을 상상해 보라. 한쪽에는 지금까지 출판된 모든 책, 모든 인터넷 웹사이트, 심지어 Reddit과 같은 회사에서 구매한 원본 대화에서 수집된 수십억 페이지 데이터가 있다.다른 한쪽에는 헬렌카지노 기사 단일 데이터 포인트가 있다.LLM이 헬렌카지노 기사에 대한 사용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할 때, 저울의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답은 방대한 양의 학습 데이터가 있는 쪽이다. LLM은 학습된 내용 이상으로 새로운 기사를 정확하게 통합해 답변을 작성할 수 없다.
크리에이터를 위한 승리
이는 OpenAI와 Perplexity 같은 회사들이 큰 결함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창작자에게는 큰 기회를 제공한다.1년 넘게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들은 독립 블로거들 콘텐츠를 무너뜨리기 위해 열심히, 그리고 체계적으로 노력해 온 것 같다.. 많은 블로거들이 자연 검색 트래픽이 95% 감소했고, The Sun과 같은 대형 사이트조차도 50% 이상 하락을 경험했다.
이 중 상당수는 AI 덕분이다. 구글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직접 AI 답변을 제공하는 AI 개요를 출시했다. 이러한 답변은 그렇지 않았다면 독립적인 블로그를 가리켰을 결과를 대체하는 경우가 많다.지금은 구글이 반대 방향으로 전환헬렌카지노 것처럼 보인다. 구글은 최근 알고리즘 핵심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구글은 릴리스 노트에서 이번 업데이트와 올해 말에 추가될 업데이트가 크리에이터들 콘텐츠를 개선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고 했다.
그들에 따르면:
“이것은 모든 유형 사이트들에서 검색헬렌카지노 사람들에게 관련성 있고 만족스러운 콘텐츠를 더 잘 노출하기 위해 설계된 정기 업데이트다. 올해 내내 일련의 개선 작업을 통해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더 많이 노출하기 위한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내 사이트에서 나는 구글이 특히 헬렌카지노 콘텐츠에 도움이 되는 것을보았다. 내 메인 웹사이트에서 사람이 직접 작성한 고품질 헬렌카지노 콘텐츠에 대한 트래픽이 이번 달에 200% 이상 증가했으며, 다른 사이트에서도 비슷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왜 그럴까?구글은 뉴스를 다루는 데 있어 경쟁사들 인공지능이 얼마나 형편없는지를 감안할 때, 뉴스 콘텐츠를 이해하고 제시하는 데 있어 구글 전문성이 큰 자산이라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을 가능성이 크다.구글은 지난해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잃었다. 구글을 떠나는 사용자들은 종종 Perplexity나 ChatGPT와 같은 챗봇으로 넘어간다.
이유는 구글이 “스테이크를 미디엄 레어로 조리하려면 몇 도로 조리해야 할까?”와 같은 기본적인 질문에 대해 AI 답변을 제공하는 능력이 경쟁사들 AI 기반 서비스보다 훨씬 떨어지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경우, 구글 자체 AI 개요는 ChatGPT와 같은 도구에서 제공하는 AI 답변보다 훨씬 형편없다.
구글의 전환
그러나 구글은 이러한 도구들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독립적인 크리에이터들과 블로거들이 제공하는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원본 헬렌카지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구글은 2002년부터 헬렌카지노 부서를 운영하고 있다. 헬렌카지노 콘텐츠를 이해하는 데 있어 수십 년 경험이 있다. 많은 헬렌카지노 매체들이 퍼플렉시티와 같은 인공지능 챗봇을 명시적으로 차단하는 반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구글의 봇을 환영한다. 왜냐하면 모두가 검색 엔진으로부터 수익성 있는 유기적 트래픽을 원하기 때문이다.
이 정도 액세스 권한을 가진 구글은 독보적인 속보 데이터 보고를 확보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구글 AI 경쟁자들은 이런 액세스 권한이 없기 때문에 데이터를 확보할 수 없다.최근 업데이트 목적을 보면, 구글은 수십 년간 경험과 방대한 데이터가 주는 막대한 경쟁 우위를 마침내 깨닫고 있는 것 같다. 독립 블로거와 헬렌카지노 매체를 압도하는 대신, 구글은 그들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는 것 같다.
작년에 구글은 20명 블로거를 마운틴뷰 본사로 초대해 독립 크리에이터들을 보다 잘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참석자 중 몇몇은 구글이 마침내 크리에이터 콘텐츠에 대한 우려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구글은 확실히 AI 콘텐츠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외부 사이트로 사용자를 유도하는 대신 자체 플랫폼에 머무르게 하는 AI 개요의 경제성은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다.그러나 뉴스 관련 검색어에 대해서는 AI 개요를 크리에이터 원본 콘텐츠로 대체하거나 강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가능성이 높다.
해야할 일
이것이 크리에이터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분명하다. 구글(그리고 그보다 낮은 수준인 Bing과 같은 다른 레거시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일반적인 정보 콘텐츠보다는 헬렌카지노에 더 집중해야 한다.중요한 것은 헬렌카지노 콘텐츠가 지역 행사, 정치 발표, 기타 전통적인 “하드 헬렌카지노” 주제에 관한 것이 아니어도 된다는 것이다.(물론 이런 콘텐츠도 잘 작동합니다). 어떤 틈새 시장이나 주제에 대한 헬렌카지노 콘텐츠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요리 관련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유행하는 새로운 식재료를 다룰 수 있다. 예를 들어, 두바이 초콜릿이 한창이다. 이에 관한 이야기는쉽게 “헬렌카지노” 범주에 속할 수 있다.마찬가지로, 헬렌카지노 콘텐츠는 종종 현실 세계에서 수집된 새로운 정보에 초점을 맞춘다. 이 또한 크리에이터의 강점이다. 많은 독립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이 다루는 틈새 시장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그들은 말 그대로 현장에서 활동하며, 적극적으로 새로운 것을 보고 발견한다.
이것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영혼이 없는 칩에 묶인 AI 봇이 결코 가질 수 없는 이점을 제공한다.인공지능은 다양한 종류 뜨개바늘을 요약헬렌카지노 데 꽤 능숙하다. 그러나 공예품 박람회에 가서 뜨개질 분야 트렌드(예를 들어, 스마트 섬유와 전도성 실)를 파악하고, 그 트렌드에 대한 전문가 논평과 분석을 곁들여 같은 날에 보도할 수는 없다.
환영할 만한 변화
개인적으로 저는 헬렌카지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새롭게 느껴진다.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은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로봇이 돼 키워드 조사 도구에서 가져온 주제에 대해 3000자 이상 지루한 “정보성” 글을 쓰는 것과 같았다.
그것은 지루한 일이다. 헬렌카지노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그 반대다. 흥미진진하다.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게 해준다. 흥미를 유발하고 관심을 끄는 방식으로 글을 쓸 수 있다.(사실, 자주 그래야 한다.). 빠르게 시도해 보고, 실패하면 쉽게 넘어갈 수 있다. 어쨌든 내일 또 다른 헬렌카지노 기사가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AI는 뉴스를 다루는 데는 서툴지만, 인간 크리에이터는 능숙합니다. 크리에이터로서 그 장점을 활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