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중 유일하게 웃는 시간이 언제였냐면요… 퇴근하고 혼술할 때였어요.”
회사 동료 A씨의 고백은 솔직했다.
카지노 용어 저녁 소주 한 병.
말 안 해도 아는, 알딸딸한 위로.
혼자 마시는 그 술이 버텨낸 하루의 포상 같았다. 20년의 경력처럼 그의 혼술 경력도 20년차였다.
'티스파클링레드 출시'
사실 이 카지노 용어는 40~5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나를 포함한 이 분들이 술 대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카지노 용어가 없을까? 를 시작으로 제품 기획을 시작 했다. 여성의 이너뷰티에 카지노 용어되는 대표 허브티(tea) 인 히비스커스와 로즈힙을 냉침으로 우려내고, 애플사이다 비네거를 블랜딩 했다. 거기에 쨍한 탄산까지!
용감하게도 감미료를 넣지 않았다. 편의점에 가도 죄다 단 카지노 용어만 있어 빈손으로 돌아온적이 많았다. 설탕을 대체한 대체당을 털어넣었는지 제로 카지노 용어들도 내 입에는 너무 달았다. 식품 개발하면서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어쩌면 무모한 선택일지도 모르겠다. 구매 지속에 대한 마법의 가루(설탕)를 넣지 않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확률을 높이는 방법을 과감히 포기했다. 하나쯤 이런 카지노 용어가 있으면 누군가에게 카지노 용어이 되지 않을 까라는 작은 희망을 가지고.
그래도근사한천연붉은 샴페인처럼 색은 예쁘다. 갈색 병이니 맥주도 한번 타겟해보자 싶기도 했고.
신제품 출시는 언젠나 긴장된다. 본생산부터 출고, 소비자분들이 마셔보고 주시는 피드백을 받는 과정까지... 13년이 넘어도 아직까지 긴장된다.
그래서 그런지 이 카지노 용어에 대한 남성분들과 여성분들의 피드백이 달랐다. 여성분들은 이런 새콤한 맛에 익숙하고 색이 예뻐서 인지 보통은 긍적적인 반응이었고, 남성분들은 왝, 식초카지노 용어네요. 음...네... 콜록콜록. 이런 부정적인 피드백이 대부분이었다. 타겟층 설계가 잘 되었구나 점검도 하고, 세상에 없는 카지노 용어라 어떻게 홍보할지도 고민이고.... 이 와중에 이 카지노 용어를 두달간 매일 꾸준히 드신 남자 고객이 있다는건 진짜 너무 반가운 이야기었다.
카지노 용어 마시던 초록병을 내려놓고, 갈색병을 집으셨다.
“한 번 바꿔보자.”
처음엔 단지, 술을 줄여볼 의도였다고.
첫날은 어색했지만, 둘째 날은 괜찮았고, 일주일쯤 지나니, 오히려 이게 더 좋더라는 경험담.
톡 쏘는 신맛이 입맛을 탁 끊어줬고, 식사 후 남는 허기가 사라져서 밤에 술과 야식을 끊는데 많은 카지노 용어을 받으셨다고.
무심코 거울을 본 어느 날,
턱선이 보였고,
벨트 구멍이 한 칸 줄었고,
바지가 헐렁해져서 주름이 잡혔다. 물론 중간에 지치는 날도 있어서 치팅데이도 있었다고 했다.
그렇게 두 달. 꾸준히 마셨더니
10kg 카지노 용어!!
내가 카지노 용어한 것 처럼 물개박수를 치며 좋아하면서 물었다.
"근데 그렇게 매일 술 드시면 다음날 속이 불편하거나 하지 않으셨어요?"
“그 전엔 몰랐어요. 혼술이 위로가 아니라 피로였다는 걸. 카지노 용어 술을 마실 때는 몰랐는데, 요즘 안마시다가 마시면 속도 불편하고 컨디션도 안좋더라구요.”
덕분에 다음 날 아침이 가볍고 속이 불편하지 않는다고 했다.
A씨의 아내분은 결혼 이후 처음으로 살 빠진 모습을 봤다며 얼마나 기뻐했는지 모른다고.
아내분은 예쁜 잔에 따라 같이 마시기도 한다고 한다. A씨는 갈색병 채 마시면서 맥주 느낌도 낸다고.
그래서 요즘 나를 만나실 때마다 “다음 제품은 언제 나와요?” 카지노 용어 물으신다.
내가 기획하고 출시한 제품 덕분에
한 사람의 저녁이 달라졌고,
한 사람의 몸이 가벼워졌고,
무엇보다 그 삶이,
스스로를 대하는 태도가 바뀌었다.
이 한 병이 누군가에겐 하루의 끝을 바꾸는 시작이 될 수 있다는 걸.
이 글을 마무리 짓는 지금도 코 끝이 찡하다.
그분의 삶에 작은 변화가 된 것만으로도
이 일을 하길 정말 잘했다고,
진심으로 생각한다.